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검색열기

한림고등학교

커뮤니티

메인페이지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 한림고, 개교 60주년 기념식 행사 개최(열정과 의지, 그리고 새로운 도약)


RSS 새창 열기

포토갤러리

  • 작성자장성준
  • 작성일2023-03-11
  • 조회수297

제목한림고, 개교 60주년 기념식 행사 개최(열정과 의지, 그리고 새로운 도약)

한림고, 개교 60주년 기념식 행사 개최(열정과 의지, 그리고 새로운 도약)_사진_1
한림고, 개교 60주년 기념식 행사 개최(열정과 의지, 그리고 새로운 도약)_사진_2
한림고, 개교 60주년 기념식 행사 개최(열정과 의지, 그리고 새로운 도약)_사진_3
한림고, 개교 60주년 기념식 행사 개최(열정과 의지, 그리고 새로운 도약)_사진_4

한림고등학교(교장 김평희)에서는 39() 1030분부터 한송관에서 개교 60주년을 맞아 열정과 의지, 그리고 새로운 도약(19632023)”이라는 슬로건으로 학생자치회 주도 참여형 활동을 통한 개교기념일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개교 6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동문회 임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김황식의원, 교육위원장 김창식의원, 오승식의원, 인근학교 학교장, 한라산 대표를 비롯한 지역사회 인사 등 각계각층에서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한림고등학교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축하해 주었다.

기념식은 내빈 축사, 신입생 장학금 수여, 동문 축하 영상 시청, 애교심 함양 학생자치회 주도 프로그램 운영 등 개교 60주년의 의미를 새기고 자부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학생자치회가 주관이 되어 자치 역량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성적우수 신입생을 위해 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에서 200백만원, 23회 동창회에서 200백만원, 30회 윤철준 동문이 100만원, ()환상숲곶자왈공원(대표 이형철)에서 5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해 주었다.

개교 60주년 기념식에 참여한 2학년 김00 학생은 “60년이라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한림고등학교에 다니는 것이 무척 자랑스럽고, 학교에 대한 주인 의식을 가지고 학교가 발전하는데 나름의 역할을 하고 싶다.”라는 소감을 말했다. 앞으로도 한림고등학교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동문을 비롯한 모든 교육 가족이 함께 노력하여 학교를 더욱 빛낼 수 있는 전통을 계승해 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모으는 계기가 되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평가하기